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q [ 연구장비] 이용 및 활용이 가능한 공용 장비는 어떤게 있나요?
E-Science 플랫폼에서는 이용, 활용이 가능한 공용장비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q [ 기타] 원하는 정보를 찾기가 어려울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원하는 정보를 찾기가 어려울 경우 통합검색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메인화면 상단 통합검색 창에서 검색 키워드를 입력 후 검색하시면 검색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q [로그인 및 회원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플랫폼 탈퇴를 원하실 경우 [마이페이지] > [내 개인정보 관리] > [회원탈퇴]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.
탈퇴 후 탈퇴한 아이디 및 관련 정보는 삭제되며,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q [ 지원사업] 지원사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지원사업&교육의 지원사업 조회 메뉴로 이동하신 후 신청을 원하는 지원사업 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지원사업 공고에서 신청이 가능한 지원사업의 경우 신청하기 버튼이 활성화되며 클릭하시면 지원사업관리시스템으로 이동됩니다.

공고 내용을 확인 후 신청접수 하시기 바랍니다.

q [ 기타] 어떤 브라우저를 지원하며, 최적화된 브라우저는 무엇인가요?
바이오 원스톱 플랫폼은 구글 크롬 (Google Chrome) 버전 100  이상의 웹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
그 외에 Microsoft Edge과 파이어폭스 및 사파리를 모두 지원합니다
q [로그인 및 회원]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잊어버린 아이디를 확인하고, 비밀번호를 새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
1) 아이디 찾기
: 가입시 등록한 성명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
2) 비밀번호 재발급
: 가입시 등록한 성명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후 비밀번호 재발급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가 재발급 됩니다.

 재발급된 비밀번호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며 해당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

q [로그인 및 회원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플랫폼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회원가입 시 가입 분류(개인, 기업, 기관)를 선택하신 후 회원 가입 절차에 따라 기본정보 입력 후에 가입이 완료 됩니다.

1) 개인 (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사용자가 개인 또는 자문위원인 경우)
2) 기업 (개인사업자, 법인사업자, 대학 및 연구기관 등 단체)
3) 기관 (지원사업을 관리하는 수행기관 / 가입 후 관리자 승인 시 이용 가능)
  1. 1